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시원 이혼 소송, "폭행 및 협박 혐의로 연예활동 타격…양보 없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화면제공 / 류시원
    KBS 화면제공 / 류시원
    류시원

    배우 류시원이 이혼 소송 2차 변론준비기일에 모습을 나타내지 않았다.

    류시원은 2일 서울 양재동 서울 가정법원에서 열린 조씨와 이혼 소송을 위한 2차 변론기일에 출석하지 않았다. 애초 류시원이 이날 변론준비기일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했지만 결국 불참했다. 오전 11시 43분쯤 부인 조씨와 류시원의 법률대리인만이 참석했다.

    재판부는 지난 2월 1차 변론준비 및 심문기일에서 류시원과 조씨의 원만한 합의와 의무 이행을 촉구하며 빠르게 사건을 마무리하기 위해 이날을 2차 변론준비기일로 지정한 바 있다.

    류시원은 결혼한지 1년 5개월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후 2년 여에 걸쳐 수차례의 조정 불성립·맞고소 등 잡음을 일으켰지만 합의에 다다르지 못한 상태다.

    한편 앞서 지난 9월 서울중앙지법 판사는 류시원이 아내 조씨에 폭행, 협박 등의 혐의가 인정된다며 벌금을 선고 했고 류시원은 이에 불복, 상고를 진행해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