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드라마 `밀회` 6회가 시청률 5%를 돌파하며 최고기록을 경신했다.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주)퓨쳐원)의 6회 시청률이 5.1%(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까지 치솟았다.



1일 방송된 `밀회` 6회에서는 박혁권(준형 역)이 예고 없이 유아인(선재 역)의 집에 찾아갔다가 김희애(혜원 역)와 함께 있는 것을 발견하고 둘의 미묘한 관계를 알아채는 장면이 묘사되었다.



한편, 경수진(다미 역)은 전날 미용실에서 자신에게 무례하게 군 진보라(유라 역)에게 복수하며 새로운 면모를 보였다. 김혜은(영우 역)은 김희애가 자신의 뜻대로 행동하지 않자 많은 사람들 앞에서 김희애에게 폭력을 행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 "`밀회` 6회 벌써 들키다니 심장이 너무 두근거린다" "`밀회` 6회 드라마가 격정과 순수를 넘나든다" "`밀회` 6회 한시간짜리 영화를 매주 두 번씩 보는 것 같다" "`밀회` 6회 밀요일(밀회 방송 요일)까지 다시 카운트다운 시작인가" 등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한편, 김희애 유아인 등이 출연 중인 `밀회`는 매주 월화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JTBC `밀회`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효연 `한밤의 폭행 소동` 미스테리··B씨는 누구? 투신이 장난?
ㆍ`효연 성지글` 효연 소시 왕따說 일파만파··SM 사건은폐 `의혹`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효연 성지글 파문` 소시 왕따설 휩싸여··제2의 티아라될까?
ㆍ가계·기업·정부 빚 3천783조‥경제규모 3배 육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