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대 초저금리인 공유형 모기지 신청 대상이 5년이상 무주택자까지 확대 적용되면서 신규 분양 아파트인 우방 아이유쉘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국토교통부는 당초 처음 도입되는 금융상품이라는 점, 한정된 재원으로 지원하는 점 등을 고려하여, 공유형모기지를 생애최초주택구입자만을 대상으로 지원해 왔으나, 지난 3월 26일부터 5년 이상 무주택자에게도 신청자격을 주기로 결정하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유형 모기지는 전용 85m2정도 이하 이면서 6억원 이하인 아파트를 살 때 1~2%의 싼 이자로 빌려 주고 또한 신규 분양아파트에 공유형 모기지를 빌려줄 때 먼저 구매자금을 대출한 뒤 사후에 근저당권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고 한다.



우방 아이유쉘은 전용면적 84m2(구33평형) 단일 평형의 아파트로서 총 798세대의 최적 단지에 실수요자가 주로 선호하는 4Bay, 4Room 혁신 평면설계를 도입하였고 우수한 마감재와 A,B,C 3가지 Type으로 판상형과 타워형이 적절히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과 니즈를 충실히 만족시킬 수 있는 세대 구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문의 : 1899-8860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세용 "부끄럽지 않은 아빠로 살께요"··홍영기 출산 고백 `화제`
ㆍ`마포대교 시신` 어벤져스2 촬영중 시신 떠올라··"20대 남성 자살한 듯"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류현진 등판일정 나왔다··당분간 LA다저스 1선발 등판
ㆍ2월 경상수지 45억달러‥24개월째 흑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