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수진이 배우 여진구 윤시윤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다.







박수진은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처음으로 가본 영화시사회. 윤시윤, 여진구 두 배우님의 감동적인 영화 `백프로` 보고나니 내 꿈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서 성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영화 `백프로` `내 얘기야` 함께 대박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박수진이 윤시윤, 여진구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바수진 여진구 윤시윤은 깜찍한 브이(V) 자 포즈로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수진 여진구 윤시윤 인증샷 대박이다" "박수진 여진구 윤시윤 인증샷 박수진 부럽다" "박수진 여진구 윤시윤 나도 같이 사진 찍고 싶다" "박수진 여진구 윤시윤 세 사람 모두 대박나길" "박수진 여진구 윤시윤 인증샷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백프로`는 6명의 학생이 전부인 섬마을 학교에 얼떨결에 머물게 된 전직 프로 골퍼 백프로(윤시윤)가 폐교 위험의 학교를 살리고자 하는 이병주(여진구)와 아이들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다음달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사진=박수진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남일녀` 이하늬 뇌쇄적 스트레칭으로 몸매 관리, 비키니 자태 보니 `효과 있네`
ㆍ신지호 누구? 헨리와 버클리 음대 선후배…말할 수 없는 비밀 `밀회` 출연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송파버스사고` 19명 사상자 낸 질주, 블랙박스 영상 보니 속력 70km까지 `원인은?`
ㆍ실물경기 `빨간불`‥기준금리 영향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