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지호 누구? 헨리와 버클리 음대 선후배…말할 수 없는 비밀 `밀회` 출연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팝아티스트 신지호와 그룹 슈퍼주니어-M의 헨리가 피아노 배틀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신지호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헨리의 `스타X스타킹` 무대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신지호와 헨리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속 피아노 배틀 장면과 연탄곡 연주를 재연해 지켜보던 MC 강호동과 출연진들을 감탄케했다.





    연주를 마친 후 신지호는 "헨리가 욕심이 많다. 연습을 20번은 더 해야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하자, 헨리 역시 신지호에 대해 "웬만한 피아니스트보다 낫다. 제가 질까봐 두려웠다"며 칭찬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지호와 헨리는 미국 버클리 음대 선후배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친한 두 사람의 호흡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앞서 신지호는 `스타킹`에 출연해 `짐승 피아니스트`로 불리며 `백조의 호수`를 영화 `블랙스완` 버전으로 연주하는 등 큰 활약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그는 최근 JTBC 월화드라마 `밀회`에서 유아인의 라이벌 피아니스트 지민우 역으로 열연 중이다. 드라마 속 모든 연주를 실제로 연주하며, 맡은 역을 충실히 소화해 신인배우로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헨리는 팝스타 마이클잭슨의 `Smooth Criminal`을 바이올린으로 연주하면서 문 워크 댄스를 소화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지호 스타킹 출연 헨리랑 불꽃대결 멋있더라" "신지호 스타킹 헨리 완전 천재 같았어" 신지호 밀회에도 출연하는구나" "스타킹 신지호 짐승 피아니스트라 불릴만 해" "스타킹 헨리 도대체 못하는 게 뭐야? 엄친아 다워" "스타킹 신지호 밀회 드라마에서 유아인 라이벌이었구나!" "신지호 밀회에서 피아노 연주 할 때 눈을 뗄 수가 없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SBS `스타킹` 화면 캡쳐)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사남일녀` 이하늬, 목욕탕 틈새 스트레칭 `섹시+도발`
    ㆍ어벤져스2 한국 촬영 `스칼렛요한슨` 불참이유? `한국 배경에…` 크리스 에반스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사남일녀` 이하늬 뇌쇄적 스트레칭으로 몸매 관리, 비키니 자태 보니 `효과 있네`
    ㆍ실물경기 `빨간불`‥기준금리 영향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