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효신 4년만에 신곡 `야생화`로 컴백‥ 누리꾼들 "기대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박효신이 신곡 ‘야생화’로 컴백했다.





    28일 정오에 공개된 ‘야생화’는 박효신이 지난 2010년에 발표한 정규 6집 ‘기프트 파트.2(Gift Part.2)’에 이어 무려 4년 만에 내놓은 신곡이다.





    곡명에서도 알 수 있듯 추운 겨울 들판에 피어난 야생화처럼 시련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비상하겠다는 박효신의 의지가 녹아있는 자작곡이다.

    ‘야생화’는 박효신이 작곡, 작사, 프로듀서의 역할을 맡았고, 그의 절친한 동료인 그룹 긱스의 정재일이 공동 작곡, 편곡, 세션에 참여했다. 또 김지향이 공동 작사가로 힘을 보탰다.





    특히 ‘야생화’ 속 50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곡의 후반부부터 웅장히 퍼져나가는 박효신만의 압도적인 성량과 고음이 인상적이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오랫동안 박효신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단비 같은 음악이 될 것”이라며 “향후 정규7집 곡들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효신의 신곡 `야생화`의 발매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효신의 신곡 기대된다" "박효신의 `야생화` 제 2의 `눈의 꽃`이 될 것인가" "박효신의 신곡 빨리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야생화` 앨범 자켓)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종석 반성문 vs 김우빈 막춤` 대세男 상반된 태도에 누리꾼 반응도 엇갈려..
    ㆍ4월부터 국민연금 수령액 인상 알고보니 가입자 결국 더 낸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사남일녀` 이하늬, 목욕탕 틈새 스트레칭 `섹시+도발`
    ㆍ실물경기 `빨간불`‥기준금리 영향 `주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공정위, 쿠팡·컬리·홈플러스 '늑장 정산' 제동…대금 지급기한 절반 단축

      공정거래위원회가 쿠팡·컬리·홈플러스 등 대형 유통업체의 이른바 ‘늑장 정산’ 관행에 제동을 걸었다. 티몬·위메프(티메프) 미정산 ...

    2. 2

      지자체 추천 기업 성장에 500억원 지원…'레전드50+' 공고

      중소벤처기업부는 29일 17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추진하는 ‘2026년도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 지원사업’ 통합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3. 3

      "현금은 일단 쥐고 있어야…" 기업들 '비상금' 늘어난 이유

      "경제가 어려워 비상 상황에 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최근 경제와 경영환경 전망에 대한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기업의 현금 보유액이 역대 최대 수준으로 불어났다. 비용을 줄이고 비상시를 대비한 유동자산을 쌓고 있는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