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사랑 영상 편지, 소녀시대에 손뽀뽀 애교 '쪽'…"언니들 보고싶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사랑 영상 편지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영상 편지 /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영상 편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걸그룹 소녀시대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도쿄 추성훈의 집을 방문한 소녀시대 멤버 수영, 써니, 윤아, 태연, 티파니와 추사랑의 만남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녹화 당시 소녀시대는 추사랑을 위해 '피터팬' 구연 동화를 선보이고 '이불 비행기'를 태워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방송에 앞서 소녀시대에게 보낸 추사랑의 영상 편지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추사랑은 "소녀시대 언니들, 사랑이가 보고 싶어요"라며 서툰 한국말로 인사를 전하며 애교 넘치는 손뽀뽀를 전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추사랑 영상 편지를 본 누리꾼들은 "추사랑 영상 편지, 추블리 귀여워 죽겠네", "추사랑 영상 편지, 보는 내내 하트 뿅뿅", "추사랑 영상 편지, 소녀시대 나온다니 방송 꼭 봐야지", "추사랑 영상 편지, 애교 만점 손뽀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