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아 태도 논란, 립스틱 바르며 돌발행동에 신동엽 반응이.. `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의 방송 태도가 지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25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투하트의 키와 우현 그리고 포미닛 멤버들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테이블에 엎드려 있거나 편안한 자세를 보였꼬 이에 MC 신동은 “현아씨 그렇게 편해요?”라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MC 신동엽은 연애 금지령에 대한 질문을 했고 이에 대한 대답을 하던 중 현아는 립스틱을 꺼내 바르며 “지금은 사장님이 소문이 너무 없으니 연애 좀 하라고 한다”고 대답했고 이 장면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다.



    현아 태도 논란에 네티즌들은 “현아 태도 논란, 예뻐하니 하늘 높은 줄 모르는 군” “현아 태도 논란, 기본 상식은 지켜야” “현아 태도 논란, 난 괜찮던데..그래도 아이들이 따라할 듯” “현아 태도 논란, 자유분방한 성격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태도 논란을 겪고 있는 현아가 속한 포미닛은 최근 신곡 ‘오늘 뭐해’ 발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Mnet ‘비틀즈코드 3D’ 장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거급여 신청 방법·자격은?··주택바우처 누가 얼마나?
    ㆍ타일러 권-제시카 비밀연애? SM도 몰라?··`라디오스타` 규현 "보도 보고 알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남궁민 홍진영 질투 "잘 흘리고 다녀 걱정" 스튜디오 초토화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