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아, 태도 논란부터 과거 막말까지…진짜 '트러블 메이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30

    현아 태도 논란

    포미닛 현아가 방송 도중 엎드리거나 립스틱을 바르며 화장을 고치는 등 나태한 태도를 보여 논란에 휩싸였다.

    이 가운데 지난 2011년 9월 방송된 KBS2 '자유선언 토요일 시크릿'에서 김용만의 폭로가 눈길을 끈다.

    김용만은 "현아와 함께 1년여동안 방송을 오래했다. 발랄한 이면에는 자기가 당황하면 MC한테 버르장머리 없는 화를 낸다. 정형돈한테는 '야 이 돼지야'라고 말해 정형돈이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나한테는 '당신이 뭘 알아?' '눈 똑바로 떠라' '머리만 커가지고'라고 말한다. 울분이 터진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현아 태도 논란, 반성해야 한다", "현아 태도 논란, 어떻게 이런 말을 하지", "현아 태도 논란, 앞으로는 그러지 않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