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엑소 시우민 25번째 생일‥전광판 광고까지 등장 "팬심 대단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엑소 멤버 시우민의 생일을 맞아 서울 강남과 명동에 생일 축하 전광판 광고가 내걸렸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시우민 강남 명동 전광판 광고`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우민의 사진과 "엑소의 동안 맏형 시우민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이 적혀진 전광판이 담겨있다.





    시우민은 이날 25번째 생일을 맞았다. 엑소 팬들은 시우민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펼쳐 큰 관심을 모았다.





    팬들은 시우민 생일 전부터 버스나 지하철 등을 활용해 `생일 축하` 광고를 내걸었다. 뿐만 아니라 시우민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널에 1000만원을 기부하는가 하면 중국 사막에 나무 심기 운동을 펼치고 있는 `미래숲`에도 기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우민 생일에 누리꾼들은 "시우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 "시우민 생일, 전광판 광고 대단하다" "시우민 생일, 시우민 행복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저스틴 비버 한글 이름 문신, 영어로 적지 않고 굳이 왜? `한국 사랑하니까`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어떻게 계엄 때보다 더 심하냐"…저녁 회식 실종에 '비명' [이슈+]

      "연말 맞나요? 작년 12월보다 더 손님이 없어요. 웃음만 나옵니다." 연말·연초 외식업계 대목이 실종되는 추세다. 1년 전 12·3 비상계엄 여파로 연말 모임이 줄줄이 취소되는 등 '...

    2. 2

      [포토]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 '희망'을 외친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밝았다. 하나은행 신입 행원들이 인천 청라동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새해 소망을 담아 바람개비를 돌리며 환호하고 있다. 하나은행 신입행원 200여 명은 이곳에서 업무에 필요한 교육을 이...

    3. 3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