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미닛 현아 태도 논란, 방송 중 립스틱 바르고 엎드리고.. `방송이 재미없었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미닛 현아가 태도 논란에 휩사였다.



    25일 방송된 Mnet `비틀즈코드 3D`에는 샤이니 키, 투하트와 포미닛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포미닛 멤버들은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말했다.



    MC 신동엽이 "이제 연애금지령이 다 풀리지 않았느냐"고 묻지 포미닛은 입을 모아 "처음부터 (연애금지령은) 없었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현아는 "오히려 사장님이 지금은 `(연애) 좀 해`라고 말하는 편이다"라며 "`너희들은 소문이 너무 없으니 (연애를) 하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하지만 현아는 솔직하다 못해 지나치게 편한 모습으로 방송에 임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현아는 방송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에 계속하여 엎드리는 자세를 취했다.



    또한 현아는 `연애 금지령`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립스틱을 꺼내 바르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현아 엎드린 건 그렇다 쳐도 립스틱 바르는 건 좀 웃기다(runa****)", "ㅉㅉ현아 태도가 참 무례하네요(tkfk****)", "현아 철이없네. 진짜 포미닛 멤버중 현아빼고다 예의바르던데(tkfk****)", "현아가 바로 그런여자네(beo***)" 등의 의견을 내비치며 현아의 태도를 질책했다.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나은행장 김종준 19살 연하와 재혼··통역으로 만난 러브스토리는?
    ㆍ벨로체 `그런 여자`, 브로 `그런 남자` 정면 디스··"김태희 찾으면 우크라이나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저스틴 비버 한글 이름 문신, 영어로 적지 않고 굳이 왜? `한국 사랑하니까`
    ㆍ1인당 국민소득 2만6,205달러...지난해 성장률 3.0%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선 넘었네…'이쯤 되면 돼지고기에 깻잎 싸먹을 판'

      깻잎 도매 가격이 지난 주 평균 가격보다 45% 이상 올랐다. 1kg에 9000원을 넘어섰다. 돼지고기보다도 비싼 가격이다. 25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가격 예측 시...

    2. 2

      진짜 부자도 대놓고 돈 자랑한다…크리스마스엔 '급발진' [모빌리티톡]

      "키아누 리브스, 정말 실망스럽다!" 2010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에서 나온 기사 내용이다. 유명 배우 키아누 리브스가 차만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르쉐 911 카레라4로 추정되...

    3. 3

      올해 카톡으로 오간 선물 2억개 육박…인기 '1위'는

      올 한 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오간 선물이 2억개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25일 카카오가 올해 1월1일∼12월17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선물하기 전체 이용 횟수는 약 1억89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