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짜 사나이` 1주년 기념 "진해 군항제서 군악대로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밤-진짜 사나이`가 방송 1주년을 맞아 육군 군악 의장대로 `진해 군항제`에 참가한다.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의 멤버들은 `2014년 진해 군악 의장 페스티벌`에 참가하기 위해 두 팀으로 나누어 실제 `육군 군악 의장대`에 소속된다.

    이들은 각 잡힌 제식과 화려한 총검술로 시선을 사로잡는 의장대와 완벽에 가까운 합주로 귀를 즐겁게 해 줄 군악대 두 팀으로 나뉘어 페스티벌에 참가할 예정이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페스티벌 당일 완벽한 군악 의장대로의 변신을 보여주기 위해 연습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틈틈이 충남 계룡대에 찾아가 제식을 전수받고 육군 본부 군악대에서 군악기를 직접 연주하는 등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합류한 신병 배우 박건형은, 실제 의장대 출신으로 `에이스 의장대`로서의 면모를 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버클리 음대 출신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 역시 연습을 통해 음악 천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한편 부상으로 자대배치를 받지 못했던 배우 천정명은 본인의 의지에 따라 함께 군악의장대에 참여해 전직 조교다운 각 잡힌 제식을 부활시킬 각오를 다지고 있다.

    방송 1주년을 맞이해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선보일 `2014 진해 군악 의장 페스티벌`은 4월 3~4일 이틀간 경남 창원시 진해구 일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해 군항제 보러 가야겠다" "벚꽃 아래 멋진 진짜 사나이들의 모습이 기대된다" "우리 집 진해인데 아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경구·송윤아·안내상` 송윤아 악플러 고소 `일파만파`··법원 삼자대면하나?
    ㆍ장병우 판사 `노역 일당 5억` 판결 논란··자발성 없는 자수도 선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석훈 이소연 열애설, `루비반지` 결혼식 사진 새삼 화제
    ㆍ개인정보 또 무더기 유출‥해당 보험사는 어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YD코리아, 'BYD Auto 포항 전시장' 오픈

      비야디(BYD)코리아는 동해안권 전기차 고객의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BYD Auto 포항 전시장을 공식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BYD Auto 포항 전시장은 경북 포항시 도심 중심부에 위치해 지역 고객의 ...

    2. 2

      中 철광석 공격적 행보…글로벌 광산기업 압박 [원자재 포커스]

      중국이 글로벌 철광석 시장 장악을 위한 적극적 움직임 가속화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29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의 국영 철광석 구매자가 BHP와 같은 글로벌 광산 대기업을 상대로 점점 더 강력한 압박 전략을 구...

    3. 3

      中에 팔릴 뻔했다가 '기사회생'…AI시대 핵심 기업으로 떴다 [황정수의 반도체 이슈 짚어보기]

      지난 19일 금융위원회는 내년부터 운용되는 150조원 규모 국민성장펀드의 주요 투자 후보군을 발표했다. '국가 AI컴퓨팅 센터', '평택 첨단 AI 반도체 파운드리' 등 쟁쟁한 프로젝트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