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원투 송호범, 마루기획에 새둥지…"본격 활동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원투 송호범, 마루기획에 새둥지…"본격 활동 시작"
    원투의 송호범이 새로운 소속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송호범의 새로운 소속사인 마루기획 측은 25일 “송호범과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루기획에는 보이그룹 초신성, 씨야 출신 멤버 김연지와 신인 걸그룹 1PS(원피스)가 소속돼 있는 연예기획사다. 마루기획은 2014년도 활발한 활동을 위해 걸그룹 1PS(원피스)를 이을 신인 그룹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새로 영입한 송호범은 가수 활동은 물론 연기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연예 활동을 할 예정이다.

    마루기획 관계자는 “현재 송호범의 새 음반 발매를 계획하고 있으며, 연기 시나리오도 검토 중이다” 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호범은 지난 2011년 1인 기획사 'B.I.G Music'을 설립하고 꾸준히 연예 활동을 펼쳐왔으며, 새 소속사 마루기획에서 새음반과 활발한 연예 활동을 준비중이다. (사진제공 = 마루기획)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