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사건의 전말' / 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쳐본
'개콘-사건의 전말' / 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쳐본
'개콘-사건의 전말'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새 코너 '사건의 전말'이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된 '개콘'에서 선보인 새 코너 '사건의 전말'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날 첫 방송된 '사건의 전말' 코너는 개그맨 박영진과 김희원이 형사로 등장해 사이코 메트리 김재욱, 동네 바보 장유환과 장기영, 광녀 김지민 등을 심문하며 범죄 사건의 범인을 추리하는 에피소드 개그 형식이다.

해당 코너에서 광녀로 분한 김지민은 폭탄머리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붉은 립스틱, 가죽 재킷 차림을 하고 같은 스타일의 인형을 든 채 음산한 분위기로 등장했다.

이어 김지민은 초점없는 눈빛으로 "내가 다 봤어요. 또 죽일 거예요"라고 말해 형사들을 긴장시켰다.

하지만 곧 "오늘 저녁 메뉴는 또 죽일 거예요. 엄마가 맨날 죽만 끓여줘요. 콩죽, 팥죽, 매생이 죽. 또 죽일 거예요. 이제 밥 먹고 싶어요"라고 시크하게 덧붙이며 언어 유희를 활용한 개그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개콘-사건의 전말'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개콘-사건의 전말' 새 코너 대박", "'개콘-사건의 전말' 김지민 광녀 연기도 잘 하네", "'개콘-사건의 전말' 말장난 개그 빵 터졌다", "'개콘-사건의 전말' 다음주도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