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맨스가 더 필요해' 출연진들, 각자 개성 뚜렷해 '1분 1초' 놓칠 수 없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맨스가 더 필요해
    로맨스가 더 필요해
    로맨스가 더 필요해

    지난 22일 첫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2일첫 방송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서는 남녀간의 대화를 통해 심리를 분석해보는 '썸톡' 코너를 마련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출연진들은 매일 밤이면 ‘야옹~’이라는 고양이 울음소리로 알 수 없는 메시지를 보낸다는 사연과 똑같이 각자 지인에게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했다.

    레인보우 재경에게 메시지를 보냈던 전현무는 답장을 공개하다 과거 메시지 내용이 발각돼 어쩔 줄 몰라 했다.

    특히 다음 약속을 기약하는 대화에서 전현무가 재경을 향해 '섹시재경’이라고 부른 메시지는 출연진들을 쓰러지게 했다.

    한편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는 오늘(22일) 오후 11시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tvN)
    이를 본 네티즌들은 "로맨스가 더 필요해, 다음주도 챙겨 볼거다" "로맨스가 더 필요해, 전현무 재경 카톡 뿜었다" "로맨스가 더 필요해, 출연진들이 다 재미있고 다양한 개성을 뽐내 잘 어울렸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링거 의혹 해명' 전현무, KBS 대상에도…"요즘 많이 힘들다"

      방송인 전현무가 '친정'인 KBS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했다.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전현무는 대상의 ...

    2. 2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3. 3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