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박보람이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져 충격을 주고 있다.







박보람은 홍대광의 뮤직비디오 `고마워 내 사랑`에 출연하며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공식 활동에 나섰다. 박보람은 뮤직비디오에서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를 과시하며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박보람은 "체중 감량을 많이 했다. 정확한 수치는 밝히기 어렵다. 살을 빼고 예뻐진 게 사실이다. 살이 빠지다 보니 외모를 가꾸는 데 좀 더 신경을 쓰게 됐다. 옷을 입는 것도 좋아하고, 헤어스타일을 가꾸는 것도 좋아하게 됐다. 그러다보니 더 예뻐 보이는 것도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박보람은 "그러나 아직 완성됐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더 살을 빼서 더 예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체중을 얼마나 감량했는지, 내 스스로 완성됐다고 생각하면 그 때 가서 공개를 하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보람 다이어트 역시 사람은 살을 빼야된다" "박보람 다이어트 캐지 않은 금광 긁지 않은 복권이었네" "박보람 다이어트 진짜 대박이다 어떻게 이렇게 바뀌냐" "박보람 다이어트 자기관리 진짜 철저하게 했네" "박보람 다이어트 놀랍다... 그저 놀라워" "박보람 다이어트 지금부터 다이어트 해야겠다 자극 받았다" "박보람 다이어트 나도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온라인 게시판)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리니지 모바일` 오늘 공개··NC 첫 모바일 어떤 게임?
ㆍ고창 운석 30여개 무더기 발견··운석사냥꾼 계속 몰린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써니 이서진 언급 "이서진 오빠는 행운의 인연" 묘한 기류?
ㆍ외국기업에 첫 카지노 시장 개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