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좋은아침` 이미자 "나도 며느리, 명절엔 무조건 스케줄 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미자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18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이미자의 진솔한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미자는 연예인으로서가 아닌 한 가정의 여자로서의 인생이야기를 진솔하게 밝혔다.



    그는 "이 세상을 살아가는데 힘들이지 않고 사는 것은 의미가 없다"며 모든 역경이나 가슴 아픈 경험 등이 성공을 더 값지게 만들어 준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며느리로서 자신의 철칙으로 `명절에는 절대 스케줄을 잡지 않는 것`이라고 말하며, "뒤떨어진 이야기일 수 있지만 일 년에 한 번 지내는 제사에서 조상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일렀다.



    또한 "남편은 과묵한 편이어서 단 한 번도 남편에게 `피곤하겠다, 수고했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지만, 속마음으로 그 뜻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평생을 `이미자의 남편`으로 살아야 했던 남편에게 미안한 마음이 크다"며 "오늘날의 나를 만들어 준 남편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좋은 아침` 이미자, 그도 한 가정의 엄마이자 아내구나", "`좋은 아침` 이미자 아침부터 정말 값진 이야기를 들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좋은 아침`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추소영의 연인 김진용 누구? `훈남 배우이자 능력있는 사업가`
    ㆍ포미닛 `오늘 뭐해` 현아 가슴 클로즈업+전지윤 쩍벌춤 논란…의미없는 영상 왜?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조폭잡는 `33세` 검사 활약…연예인급 미모 눈길!
    ㆍ외국기업에 첫 카지노 시장 개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B2B 힘싣는 청호나이스...매출 35% 증가

      청호나이스가 어린이집, 유치원, 경로당, 교육기관 등 단체 이용시설을 중심으로 한 렌탈 수요 확대로 2025년 해당 시설의 렌탈 비율이 2024년 대비 35% 증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단체 이용시...

    2. 2

      중기부, 기술사업화 전용 R&D 신설...294개 과제 지원

      중소벤처기업부가 기술사업화 촉진을 위한 '2026년 민관공동기술사업화(R&D) 1차 시행계획'을 12일 공고하고 참여 기업 모집에 나섰다.중기부는 기존 중소기업기술혁신개발사업 내 분산...

    3. 3

      "삼전·하닉 대기업 활약 대단하니"…'준조세' 더 뜯겠단 정부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삼성전자·SK하이닉스가 잘하면 2% 성장도 가능하죠.”정부와 한국은행 관계자들은 이같이 입을 모았다. 반도체 슈퍼 사이클에 수출과 소비가 살아나고 있어 올해 2%대 성장도 가능하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