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현경 "나는 섹시하지 않다" 망언에 엄마의 정원 `야망녀` 캐릭터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엄현경이 "내가 섹시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발언해 화제다.





    엄현경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MBC 새 일일특별기획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연출 노도철)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엄현경은 "평소 남자 팬들에게 섹시한 이미지로 많이 각인됐는데 이번에도 그런 모습을 많이 보여줄 예정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평소에 내가 섹시하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라며 웃었다.





    이어 엄현경은 "이번에 맡은 역할에서 사랑하는 남자에게 예쁘게 보여야 하는 만큼 예쁘고 섹시하게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이날 제작발표회의 사회를 맡은 서인 아나운서는 "섹시하지 않다니..망언이죠?"라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엄현경은 "김수진은 도도하고 차갑지만 차성준(고세원 분) 앞에서는 여성스럽고 헌신적인 캐릭터로 바뀌기 때문에 두 가지 캐릭터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즐겁다. 김수진만큼 야망적, 열정적으로 연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엄현경이 맡은 김수진은 차성준이라는 인물을 만나 신분상승을 꿈꾸는 야망녀 캐릭터다. 여주인공 서윤주(정유미 분)와 동복자매로 갈등을 이어가게 된다.





    `엄마의 정원`은 사랑이 아픔을 통해 보석이 되어 우리에게 돌아오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안식처가 필요한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엄마의 품을 전할 계획이다.





    `엄마의 정원`은 `첫 번의 입맞춤`, `사랑해 울지마`, `행복한 여자` 등을 집필한 박정란 작가와 `반짝반짝 빛나는`, `소울 메이트` 등을 연출한 노도철 PD가 호흡을 맞췄다. 정유미, 최태준, 엄현경 등 통통 튀는 젊은 연기자들과 고두심, 길용우, 나영희, 박근형 등 연기파 중년 연기자들을 대거 투입해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그린 드라마`라는 주제로 국민 엄마 고두심을 앞세운 만큼, 재미와 감동을 주는 훈훈한 가족드라마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왕의 딸, 수백향` 후속으로 17일 오후 9시 첫방송.









    (사진= 한경bnt)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헨리 수학문제 답, 10초만에 완벽 풀이 `깜놀`
    ㆍ`서초교회 잔혹사` 화제의 신간 등장··"한국 기독교 일탈 고발"
    ㆍ언니들 니키타, 알고보니 `미나` 친동생!...늙은여우 음원도 인기!
    ㆍ크림반도 검찰총장 미모 "33세‥폭력조직 전담 검사 경력" 일상 보니
    ㆍ가계 자금잉여 사상 최대‥`지출 줄인 탓`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