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노이즈 출신 멤버 홍종구와 배우 송서연의 결혼 화보가 공개됐다.







홍종구와 송서연은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예단과 예물 없이 결혼을 준비했으며, 커플링만 준비해 간소하게 웨딩마치를 울린다.



주례는 생략하고 축사에 의미를 두었다. 프로듀서 겸 작곡가 김창환이 축사를 맡았으며 결혼식 1부 사회는 배우 고수가, 2부는 SBS 개그맨 태봉이 맡았으며, 축가는 선배 가수인 김종서와 후배 거미가 부른다.



홍종구는 1998년 6집을 마지막으로 노이즈 활동을 마무리한 뒤 연예기획사 아이엠을 거쳐 메이저 엔터테인먼트를 설립, 가수와 배우들을 매니지먼트했다. 고수 황수정 남경주 등과 함께 일했다. 드라마 음악감독 및 OST 제작 프로듀서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던 홍종구는 현재 한국 연예매니지먼트 협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다.



송서연은 1997년 SBS 슈퍼탤런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드라마 `하얀 거짓말` `닥터챔프` `추노` `힘내요 미스터김`과 예능 프로그램 `맘마미마` 등에 출연했다.



홍종구와 송서연은 "특별한 인연의 소중한 분들이 우리 두 사람이 새롭게 출발하는 제2의 인생을 함께 해주시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 또 우리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 겸손하고 성실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노이즈 홍종구 송서연 결혼 진짜 대박이다" "노이즈 홍종구 송서연 결혼 어쩜 이러냐" "노이즈 홍종구 송서연 결혼 잘 어울려" "노이즈 홍종구 송서연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길" "노이즈 홍종구 송서연 결혼 드디어 결혼!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물고기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2 경부고속도로 내년 착공 되나?··경부고속道 오랜 체증 해소되나?
ㆍ그레이시 골드 `예쁜 얼굴에 근육질 몸매`...이승훈 반할 만 하네!
ㆍ"린제이 로한, 패리스 힐튼도 꼬셨어?"··린제이로한 명단, 동성연인 `충격`
ㆍ`추신수 홈런` 시범경기 첫 홈런··팔통증 불구 타격감 뽐내
ㆍ현오석 "부동산 부양목적 LTV·DTI 완화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