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설리 외모 부러운 아이유 "다시 태어나고 나면"... 복숭아 헌정곡까지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유가 다시 태어나면 되고 싶은 사람으로 f(x)의 설리를 꼽아 화제다.





    아이유는 13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다시 태어난다면 되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제 컴퓨터에 예쁜 연예인 폴더가 있는데, 거기에 제일 많은 사진이 들어있는 건 설리"라며 "제 기준에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 중에서 설리가 가장 예쁘다"고 말했다.





    아이유는 자신의 닮은 꼴 연예인으로 신봉선, 한지민을 꼽으며, "우리는 뗄레야 뗄 수 없는 3인방"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대한민국에서 가장 노래를 잘하는 여성 보컬은 누구냐"는 DJ 김신영의 질문에 "솔로 가수는 윤하와 에일리, 그룹에서는 태연(소녀시대)와 효린(씨스타)"라고 꼽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아이유는 "최근 예전에 녹음했던 노래를 들으며 그래도 나 못 부르진 않구나, 괜찮네"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가 설리 많이 좋아하나봐 의외네" "아이유 복숭아 노래 설리 생각하면서 만든거랬어" "설리 아이유 서로 친한 사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설리는 과거 SBS TV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아이유의 `복숭아`를 직접 부르기도 했는데, 당시 아이유 `복숭아`가 설리를 위해 만든 곡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 설리 미투데이/ 아이유 페이스북 공식 팬카페)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수영-정경호 열애 멤버들 알았다"··`라디오스타` 지금은 연애시대
    ㆍ`롤 승부조작` 천민기, 유서 남기고 투신··"감독이 도박 위해 강요"
    ㆍ카스도스 무엇? 왕에게 진상하던 과자.. "만드는 법 알아보자"
    ㆍ`백프로` 여진구 폭풍 성장 모습, 소년에서 남자로.. `여심 흔들`
    ㆍ현오석 "신흥국 리스크관리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쿠팡 겨냥했나?…무신사, 모든 회원 대상 5만원 쿠폰팩 지급키로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에 나섰다. 대규모 개인정보 유출 사태를 일으킨 쿠팡이 보상안으로 같은 금액의 구매이용권을 지급하겠다고 했다가 빈축을 산 것과 대비된다.1일 관련...

    2. 2

      '안다르 모회사' 에코마케팅…베인캐피탈, 공개매수 나선다

      글로벌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이 안다르의 모회사인 코스닥시장 상장사 에코마케팅을 인수한다. 인수 예정 지분(43.6%)을 제외한 잔여 주식도 공개매수해 자진 상장폐지에 나선다.베인캐피탈이 설립한 특수목적...

    3. 3

      "국회의원 가족이면 쓰는 거냐"…논란의 대한항공 'A카운터' [차은지의 에어톡]

      최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직을 내려놓은 김병기 의원 가족들이 항공사에서 누린 특혜들이 회자되고 있다. 일반 탑승객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다름없는 프리미엄 혜택들이 국회의원 가족들에게는 제공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