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기프트샵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은 간편하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샵` 서비스를 론칭 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구매 서비스 `기프트샵`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구입해 타인에게 선물 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에서부터 롯데리아, 뚜레주르, 크리스피 크림 등 요식 모바일 기프트콘까지 약 300여종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대량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최대 30여명에게 한번에 선물을 발송할 수 있으며 웹버전 오픈 이후 4월 중순까지 모바일 서비스를 구축하고 상품 종류도 1천개까지 늘릴 예정입니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지난해 1천400억 원 시장 규모를 보이고 있는 모바일 상품권은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고 구매와 사용의 편리함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개인고객은 물론, 기업고객들도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다각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주비기자 lhs71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비주얼 쇼크` 정우성 목격담, 이솜과 데이트 현장 딱 걸렸네! 알고 보니.. `마담뺑덕` 촬영 중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김혜선 캐스터, 몸매 관리 노하우 공개에 과거 파격적인 의상 새삼 화제…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