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영화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대’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중국 배우 리빙빙이 화제다.



트랜스포머4 측은 3일(한국시간) `트랜스포머4`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트랜스포머4`는 전투를 벌인지 4년이 지난 시카고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기존 출연진이 대거 교체됐다.



이전 시리즈의 주인공이었던 샤이아 라보프 대신 마크 윌버그, 니콜라 펠츠가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또 잭 레이너, 리빙빙, 한경 등이 출연한다.



특히 중국 배우 리빙빙의 출연 소식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리빙빙은 극 중 최첨단 과학기술기업의 수석 과학자이자 트랜스포머를 생산하는 회사의 최고경영자(CEO) 역으로, 출연 분량은 30분 정도라고 알려졌다.



또 티저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이번 영화에는 슈퍼주니어 출신 한경도 합류한 것으로 전해졌다.



트랜스포머4 리빙빙 한경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트랜스포머4, 리빙빙, 한경 출연하는 거 보니 중국에서 투자했나보네", "리빙빙, 한경 출연? 트랜스포머4 기대감 떨어진다", "트랜스포머4, 리빙빙, 한경 출연 대박이다", "리빙빙, 판빙빙때 처럼 굴욕 당하는거 아니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이클 베이 감독이 연출한 영화 ‘트랜스포머4’는 오는 6월 27일 개봉한다. (사진=트랜스포머4/한경 SNS)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우성 팔짱 낀 20대 여배우 이솜 누구? "정우성 상대 불륜녀 역할"
ㆍ`비주얼 쇼크` 정우성 목격담, 이솜과 데이트 현장 딱 걸렸네! 알고 보니.. `마담뺑덕` 촬영 중
ㆍ이솜 비키니, 정우성의 그녀..베이비 페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아찔한 몸매
ㆍ취업자 증가수 12년래 최대‥고용 훈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