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출격, 각기 다른 스타일 `어떨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 효민이 솔로로 나선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10일 "내달 티아라 멤버 지연과 효민이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안무, 스타일리스트 등 다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구축해 두 멤버가 전혀 다른 스타일의 솔로 앨범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연은 그룹 걸스데이의 `썸띵(something)`, 씨스타의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손을 잡았고, 효민은 선미의 `보름달`, 포미닛의 `이름이 뭐예요` 등을 만든 용감한형제의 곡을 들고 출격한다.



    또한 지연은 다비치, 틴탑, 선미 등의 스타일을 맡고 있는 임수정 스타일리스트와, 효민은 씨스타, 에이핑크 등에 이어 티아라의 스타일을 맡고 있는 이은아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연다.



    안무는 걸스데이의 `something` `기대해`, 카라의 `미스터`, 티아라의 안무를 맡았던 야마&핫칙스 2명의 단장이 각각 맡았다. 전홍복 단장은 지연을, 배윤정 단장은 효민의 안무를 책임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궁금하네"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빨리 보고 싶네"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어떤 곡을 들려줄지 기대만발"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라니... 과연 잘 해낼까?" "티아라 지연 효민 솔로 노래 춤 실력 그 정도로 된다는 말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티아라 효민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주 운석 진위 논란··"진짜일 경우 가치는 수십억원?"
    ㆍ함익병 발언논란 `일파만파`··들끓는 여론 "병원 홈피 접속 불가"
    ㆍ직장인 점심값 6488원, 역대 `최고치` 기록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ㆍ고위험 금융상품 소비자주의보‥판매비중 높은 은행 손본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엔비디아 팔고 갈아타자'…AI 수혜주로 떠오른 회사의 정체 [종목+]

      인공지능(AI) 투자 흐름이 확산하면서 인텔 주가가 급등했다. 그동안 AI 대표 수혜 주로 꼽히지 않았던 인텔이 중앙처리장치(CPU)와 파운드리(반도체 위탁생산) 사업을 중심으로 재조명받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7일...

    2. 2

      '전대미문' 삼성전자, 분기 영업익 20조…매출도 "역대 최대" [종합]

      삼성전자가 한국 기업 최초로 분기 영업이익 20조원 기록을 달성했다. 매출 또한 93조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인공지능(AI) 인프라 투자 지속으로 메모리 초호황기가 시작된 영향이다.삼성전자는 연결 기준으로 ...

    3. 3

      알파벳 시총, 2019년 이후 처음 애플 앞질러 [종목+]

      구글 모회사 알파벳의 시가총액이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애플을 넘어섰다. 인공지능(AI)을 둘러싼 양사의 전략 차이가 주가와 기업가치에 그대로 반영됐다는 분석이 나온다.7일(현지시간) 뉴욕 증시에서 알파벳의 시가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