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양요섭 하차 소감, '비스트' 위해…'아쉬운 안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양요섭 하차 소감
    양요섭 하차 소감
    양요섭이 '나 혼자 산다' 하차 소감을 전했다.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양요섭이 하차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전현무의 집에서 정모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기서 양요섭이 '나 혼자 산다'를 떠난다는 애기를 꺼냈고, 노홍철이 옆에서 "오늘도 해외 활동을 하다가 비행기 타고 와서 급하게 참석한거다"라며 양요섭의 바쁜 일정을 설명했다.

    양요섭은 하차 이유에 대해 "당장 4월에 앨범이 나온다. 3월 내내 일본에서 장기 체류를 하면서 콘서트를 할 거 같다"고 설명했다.

    그동안 함께 출연하며 정든 무지개 회원들은 크게 아쉬워했다.

    데프콘은 "1년간 하고 싶은거 짜놨는데"라며 아쉬워했고 김용건은 "내가 수제비라도 해줘서 다행"이라며 웃어보였다.

    양요섭은 "정말 다 좋았다. 좋은 기억,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일본 활동 한국 활동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훈훈하게 답했다.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 양요섭 하차소감에 "양요섭 하차 소감, 아쉽지만 응원할게요" "양요섭 하차 소감, 비스트 앨범 나온다니 보내줄게요" "양요섭 하차 소감, 그동안 즐거웠어요" "양요섭, 비스트 화이팅"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2. 2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3. 3

      [포토+] 오세영, '돋보이는 청순 미모'

      배우 오세영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