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4색 네온컬러 이어폰 `픽스 네온 이어폰(모델명: FIX XE-302)` 정식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픽스 네온 이어폰`은 국내최초의 화려한 자체발광 4색 네온컬러를 적용한 제품으로, 유니크한 색감을 강조했습니다.

풍부한 중저음을 제공하는 커널형 디자인의 헤드 유닛은 뛰어난 음질뿐만 아니라 케이블의 마찰을 줄여 단선을 방지하는 독자적인 하우징 브릿지 설계가 돋보입니다.



`픽스 네온 이어폰`은 세계최초 5mm 와이드 칼국수 케이블을 채택해 케이블간의 마찰 감소와 극대화된 줄꼬임 방지를 실현했으며 마이크를 내장한 리모컨은 음성통화와 선곡까지 가능해 스마트폰과 기타 핸드폰용 이어폰으로 가격대비 뛰어난 활용도를 제공합니다.



휴먼웍스는 `픽스 네온 이어폰`의 성공적인 예약판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정식판매를 시작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네온 이어폰`의 유니크하고 예쁜 색상과 디자인은 사용자의 패션 센스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시켜줄 것"이라며 "디자인과 함께 좋음 음질과 뛰어난 가성비를 갖춰 스마트폰 이어폰으로 인기 순위를 높여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습니다.



`픽스 네온 이어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열애‥김원중 아버지, 굉장한 재력가? "지나친 관심 자제했으면"
ㆍ최화정, 옥택연 아버지와 동갑?··최강동안 그래도 호칭은 `누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희선, 방송서 송승헌 본명 공개 "승승헌 아닌 승승복"
ㆍM&A시장 3년내 70조원 규모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