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주은 `기황후` 바얀 후투그로 합류 `하지원 자리 뺏기나` 어떤 역할이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주은의 `기황후` 합류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배우 임주은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기황후`에 전격 합류한다.





    6일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임주은이 `기황후`에 중간 합류해 이달 중순부터 등장한다. 새 황후 역할을 맡아 하지원, 백진희와 대립한다"고 전했다.





    임주은이 `기황후`에서 맡은 역할은 실제 역사 속 인물인 바얀 후투그는 타나실리(백진희 분)에 이어 새로운 황후가 되는 인물이다.





    타나실리가 황후 자리에서 물러나고 바얀 후투그가 황후가 되는 과정, 후궁인 기승냥(하지원 분)이 후궁 자리에 앉지 못하고 바얀 후투그에 황후 자리를 내주는 과정 등을 통해 궁중 암투가 더욱 살벌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임주은 기황후 `바얀 후투그`역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임주은 기황후 백진희와 바통터치해 하지원 괴롭히겠네", "임주은 기황후 바얀 후투그 기대된다", "임주은 기황후 바얀 후투그로 합류? 그럼 타냥커플 헤어지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주은은 드라마 `혼`, `난폭한 로맨스`, `아랑 사또전` 등에 출연하며 주목받았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현주 역을 맡아 김원(최진혁 분)과의 이루어질 수 없는 로맨스를 그리며 사랑받았다. 이에 사극 `기황후`를 통해 전혀 다른 장르에서 180도 다른 캐릭터를 그리게 돼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성 출연자 사망 전 CCTV에 찍힌 마지막 모습…왜?
    ㆍ`내발산동 살인사건` 수천억대 자산가 비참한 죽음 `둔기로 10여 차례 맞아 숨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성 출연자 자살, 술자리에서 먼저 일어나 혼자 화장실로...다른 출연자들 몰랐나?
    ㆍM&A시장 3년내 70조원 규모로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그린란드 확보의지 강력…매입 가능할까?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그린란드 주민들과 덴마크의 반대에도 덴마크의 자치령인 그린란드를 장악하겠다는 의지를 굳히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2일(현지시간) 루이지애나 주지사인 제프 랜드리를 그린란드 특사...

    2. 2

      나이키에 '44억원' 베팅했더니 주가 '들썩'…누가 샀길래

      지난 주 실적 발표한 주가가 하락해온 나이키 주식을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팀 쿡이 매입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24일(현지시간) 미국 증시 개장전 프리마켓에서 나이키 주가가 2% 넘게 올랐다. 팀 쿡은 ...

    3. 3

      카리브해 긴장 고조에…WTI 닷새째 상승세 [오늘의 유가]

      국제 유가가 5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을 겨냥해 "물러나는 게 좋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양국 간 갈등이 고조됐고, 이에 따른 원유 공급 차질 우려가 유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