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짝` 여성 출연자 자살에 악플러 "자살하려면 집에 가서 죽던가" 게시글 남겨.. `충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의 여성 출연자가 촬영 중 사망한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은 `짝`의 시청자 게시판에 오늘 방송분을 방영하라는 의견을 게재했다.



    5일 SBS는 보도 자료를 통해 `짝` 녹화 도중 일반인 여성 출연자가 목을 맨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이 사건으로 `짝`은 오늘 방송 결방은 물론이고 폐지까지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한 누리꾼은 시청자 게시판에 `오늘 짝은 방영되야 합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작진은 일주일동안 짝 시청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을 우롱하는건가요?"라며 "돌아가신 분은 한분이지만 전국에서 짝을 기다리는 시청자는 최소 몇백만명 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글을 본 다른 누리꾼은 "그래도 오늘 방송분은 나와야한다"며 "일주일을 기다린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자막에 시작전에 유감의 표시를 하고 방영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물론 촬영중에 불미스러운일이 생겨 유감스럽고 안타깝고 왜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기다려온 시청자들도 있고 예전드라마도 모 출연자분이 사망하셔서 자막에 유감의 표시를 하고 진행했었습니다. 그러면 상관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의견도 있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 양모씨는 `민폐 쩐다. 자살할려면 집에 가서 죽던가`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답글 중에는 "그러니까요", "진짜 민폐쩌네요 비싼 출연료 받고 겨우 그짓이나 하고’" 등의 동의하는 글도 있어 충격을 줬다. 현재 해당글은 삭제됐다.



    짝 게시판 글에 누리꾼들은 "짝 악플러들은 답이 없다", "짝 사망 사건 일어났는데 방송이 그렇게 중요하냐?", "짝 게시판 보니까 가관이구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애정촌 화장실에서 자살.. `무슨 일 있었길래?`
    ㆍ‘짝’ 여자 출연자 사망, 화장실에서 목 매 자살? 유서는..`충격`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짝 여자 출연자` 촬영 후 화장실에서 자살!... 제주도 특집 녹화분은 폐기 예정 `무슨 일 있었길래?`
    ㆍ현오석 "성장 사다리펀드 1조원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의선號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 적중…현대차 팰리세이드 최대 판매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이 이어지는 가운데 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의 멀티 파워트레인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시장 상황에 맞춰 전기차와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전동화 차량을 유연하게 생...

    2. 2

      "韓 조선·방산은 숨은 보석…美 주도 세계질서 속 역할 더 커질 것"

      “미국이 새로 짜는 세계 질서에서 한국은 정말 중요해질 겁니다.”월가의 유명 리서치 회사 스트래티거스의 니컬러스 본색 사장은 최근 미국 뉴욕 맨해튼 사무실에서 한국경제신문과 한 인터뷰에서 한국을...

    3. 3

      사천피·케데헌이 이끈 'K프리미엄 시대'…도원결의 맺은 'AI 깐부'

        AI - 일상에 스며든 인공지능 서비스인공지능(AI)이 ‘챗봇’을 넘어 인간의 업무를 보조하는 ‘에이전트’로 진화했다. 오픈AI와 구글은 스스로 추론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