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한경닷컴, '소풍' 사진 컨테스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닷컴, '소풍' 사진 컨테스트 개최
    한국경제신문사의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www.hankyung.com)은 제 23회 니콘과 함께하는 사진 컨테스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컨테스트의 사진 소재는 따스한 봄날을 맞아 가족, 형제자매, 친구들과 함께한 나들이 모습이 단긴 ‘소풍’으로 채택되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어두운 장소나 먼 거리에서도 확실하게, 언제나 촬영하고 싶은 장면을 간단하고 아름답게 남기길 수 있는 고화질·고배율의 멋지고 슬림한 컴팩트 카메라를 경품으로 내놓아 행사 초반부터 많은 독자들의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경닷컴 사진게시판 세상萬寫 (http://w.hankyung.com/board/list.php?id=theme_5&ch=comm)에서 가능하며 사진 접수는 2014년 4월 30일까지이다.

    한편, 사진 컨테스트에서는 우수상 5명을 선정하여 선명하고 디테일한 고화질 표현을 실현하는 2,005만 화소 센서, 우수한 광학 기술로 완성한 광학 7배의 고배율 줌렌즈를 탑재,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렌즈 시프트 방식의 손떨림 보정, 인물촬영에 최적화된 뷰티 모드와 스마트 인물 촬영 모드, 크리에이티브한 특수효과까지 다양한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한 촬영을 즐길 수 있는 COOLPIX S3500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한경닷컴에서는 니콘이미징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년 4회 사진 컨테스트를 개최하로 했다.

    ▶ 컨테스트 보러가기

    ADVERTISEMENT

    1. 1

      [책마을] "성공한 리더는 직감을 갈고닦는다"

      리더는 판단하는 자리다. 성공한 리더라는 평가 뒤에는 성공적 판단들이 있다. 각종 조직의 의사결정에서 위기와 기회를 감지하는 리더의 ‘촉’은 무시할 수 없는 요소다. 대외 불확실성이 크고 인공지...

    2. 2

      [책마을] 근대와 현대, 한국 미술의 시간을 잇다

      우진영 국립현대미술관 학예연구원이 쓴 첫 번째 책 <근대와 현대 미술 잇기>는 한국 근현대 미술을 단절이 아니라 ‘연속된 시간’으로 읽어내는 미술사 에세이다. 일제강점기, 광복, 6·...

    3. 3

      파이 역 박정민 배우 "진실보다 중요한 건 살고자 하는 의지"

      “사실 저는 영화 촬영 때 ‘못 우는 배우’로 유명해요. 그런데 ‘라이프 오브 파이’ 무대에선 매번 울고 있어요. 감정이 주체 안 될 정도로 동요하면서요. 저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