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 결혼준비의 첫걸음, 2014 아이니웨딩박람회 개최
2014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벌써부터 결혼준비로 분주하다. 미리 서둘러 시작해도 부족하기만 한 결혼준비로 정신이 없다.

상견례에서부터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웨딩홀예약, 혼수, 신혼집까지 준비할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여기에 평균 결혼 비용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여서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의 부담은 더욱 크기만 하다.

예비 신혼부부들이 보다 적은 비용으로 합리적인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주)아이니웨딩네트웍스는 ‘2014 아이니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15일(토) ~ 16일(일) LG베스트샵 강남본점(학동사거리)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벌써부터 참가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박람회 참가신청자들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선착순 2,000명에게 미미박스, 고급웨딩다이어리,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웨딩잡지 특별판을 제공한다. 또한 참가 신청 시에는 3부 다이아목걸이 (1명), 3부 다이아반지 (1명)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그 이에도 스드메 특별할인 혜택으로 스튜디오 6페이지 업그레이드 및 38만원 금액할인, 드레스 추가 서비스 및 63만원 금액할인, 신랑컷트 서비스 및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박람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커플링 50%, 예물 15%, 한복 40%, 예단침구 20% 할인혜택 증정 및 무료 웨딩촬영 리허설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LG전자와 함께 혼수비용 절감을 위한 행사가 준비돼 LG가전 전품목 원가판매, 대형가전제품 구매 시 소형가전(칼세트, 믹서기, 스팀다리미, 드라이기, 그릇세트, 글라스락, 무선주전자 등) 제공, 구매금액대별 추가 가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올해로 벌써 3번째 맞이하는 행사로써 100% 정찰제, 서비스 품질 보증제 시행, 최대 65% 할인혜택, 제휴 웨딩홀 무료시식 진행, CRM부서에서의 철저한 고객 사후관리로 예비 신혼부부들의 필수코스로 정평이 나있다.

아이니웨딩박람회 관련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