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주상욱 "'별그대'와의 경쟁? 부담없어"
배우 주상욱이 '별에서 온 그대'와의 경쟁에 대해 솔직한 대답으로 눈길을 끌었다.

주상욱은 2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 라움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최수영 이하나, 연출 고동선) 제작발표회에서 "'별그대'와의 경쟁 부담스럽지 않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주상욱은 "'앙큼한 돌싱녀'가 1, 2회로 끝나는 단막극이 아니기 때문에 편하게 생각하고 있다. 나도 '별에서 온 그대'의 팬이라서 결말이 궁금하다. '별에서 온 그대'를 보는 분들은 마지막회를 재밌게 시청해줬으면 한다"고 말해 취재진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굳이 우리 드라마를 보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1, 2회를 보고 재밌다고 판단되면 3회부터 본격적으로 시청하면 된다. 사실 (별에서 온 그대가)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는데 '봐 달라'는 말을 억지로 하진 않겠다"고 덧붙였다.

'앙큼한 돌싱녀'는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나타난 전(前) 남편 차정우(주상욱 분)를 다시 유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의 발칙한 작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내조의 여왕'을 연출한 고동선 PD와 'MBC 극본 공모'에 당선되며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신인 이하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