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우사인볼트 답장 속도까지 LTE급! "만남 성사될 수 있을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한도전 우사인볼트 답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자메이카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된 하하, 노홍철, 정형돈은 우사인 볼트와의 만남을 추진했다.



    이날 하하와 정형돈, 노홍철은 자메이카로 향하기 전 자메이카의 육상 선수 우사인 볼트에게 느낌표 개수와 이모티콘까지 신경쓰며 연애 편지를 보내듯이 트위터 메시지를 보냈다.



    멤버들은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불과 몇 시간 뒤 정말 우사인 볼트에게 답장이 와 모두가 놀랐고 아이마냥 흥분했다.



    특히 우사인 볼트의 메시지 중 `Maaaaad`라는 단어에 꽂힌 멤버들은 정말 미친 것을 보여주자며 열정으로 아이디어를 구상해 사진을 찍었다.



    바지를 내리고 보트로 하반신을 가린 채 모두의 기를 모아 멤버들은 그 사진을 다시 우사인 볼트에게 보냈다.



    이어 같은 날 새벽 또 메시지가 도착했고 우사인볼트가 달리기를 말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메시지를 본 하하는 `running`이라는 단어가 있어 달리기를 하자는 것으로 해석했던 것이다.



    그러나 영어와 자메이카 문화에 능통한 자메이카 2주 거주자 스컬이 해석한 결과 `자메이카 피가 흐르는 것 같다`는 뜻이었다.



    친근감의 표시였지만 멤버들은 계속 답변이 오는 것이 긍정적인 신호라고 생각했고, 우사인볼트에게 보낼 다음 SNS 메시지를 준비해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우사인볼트 답장 와서 정말 신기했다", "무한도전 우사인볼트 답장 보니 우사인볼트도 SNS 중독인듯? 답 엄청 빨라", "무도 우사인볼트 답장에 무한도전 멤버들 완전 기뻐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자메이카로 떠난 무한도전 멤버들이 과연 우사인 볼트를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판정 심판 `양심선언` 이어 코트니소바와 포옹하는 심판 포착.. 갈라쇼는 진행
    ㆍ김연아 갈라쇼 `우아한 여왕` vs 소트니코바 갈라쇼 `허우적 대는 나비`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은메달, 세계 최강 네덜란드 상대로 `끝까지 달렸다!`
    ㆍ현오석, 英·獨·濠 재무장관·IMF총재와 면담‥G20 공조방안 논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새해 첫 출근길, 영하 17도 '냉동고 한파'…李대통령, 신년 인사회 [모닝브리핑]

      ◆ 최저 기운 '-17도' 강추위금요일인 2일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져 매우 춥겠습니다. 최저기온이 -17도까지 내려가고 강풍까지 더해지면서 강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기...

    2. 2

      80조 벌고 2배 더?…역대 최고가 쓴 삼성·SK, 새해도 '대박'

      2025년 총 80조원이 넘는 합산 영업이익을 낸 것으로 추정되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새해엔 이보다 2배 더 늘어난 영업이익을 올릴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고대역폭메모리(HBM)과 범용 메모리 부문 성장에 ...

    3. 3

      "연봉 1억 받으면 좋은 줄 알았는데"…불만 커진 직장인들 [김익환의 부처 핸즈업]

      "연봉 1억원 아무것도 아니예요."'연봉 1억원' 이상인 직장인도 불만이 많다. 치솟는 물가 탓이다. 지난달 서울 아파트 평균 매매가는 처음으로 15억원을 넘어섰다. SK하이닉스가 올해 초 지급할 성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