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사다마오 전코치 타라소바 김연아 쇼트 "지루했다" vs 미쉘 콴 "숨이 막히는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겨 여왕` 김연아의 쇼트프로그램 연기에 대해 타티아나 타라소바와 미쉘 콴이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아사다 마오(일본)의 스승이었던 러시아 피겨스케이팅 디표팀 기술 고문 타티아나 타라소바가 김연아의 쇼트프로그램 연기에 대해 “아주 인상적이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김연아는 20일(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경기에서 완벽한 연기로 74.92점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김연아 쇼트 경기에 대해 타라소바는 러시아 Ntv-플러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점프도 완벽하고 실수 없이 경기를 펼쳤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아주 인상적이지 않았다"고 평했다.



    또 러시아 소비에트 스포르트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타라소바는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러시아)에 대해 "세계 그 누구보다 잘했다"고 극찬했지만 "김연아의 연기는 새로운 것이 없이 다소 지루했다"고 언급했다.



    반면 미쉘 콴은 김연아의 연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여자 피겨계의 전설이자 어린 시절 김연아가 우상으로 꼽은 미셸 콴은 김연아의 연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미셸 콴은 김연아의 연기를 본 후 자신의 트위터에 "숨이 막히는 연기(Breathtaking)"라는 소감을 전했다.



    김연아 쇼트에 대한 타라소바와 미쉘 콴의 엇갈린 반응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쇼트, 타라소바 미친거 아닌가?", "타라소바 김연아 쇼트 제대로 봤나?", "김연아 쇼트, 미쉘콴하고 타라소바 어쩜 이렇게 극과 극이냐", "타라소바 정말 밉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연합뉴스/SBS 방송 캡쳐/미쉘콴 트위터))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짜다" 혼잣말 포착, 누리꾼 "얼마나 짰으면.."...`0점` 심판 누구?
    ㆍ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피겨 동영상 봤어?··"진짜 복병은 여기 있었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연아 최악이었다는 발언에도 외신반응 보니 극찬!..아사다마오 부진 동영상까지
    ㆍ박 대통령 "공공기관 기능 전면 재검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이노텍 문혁수 "고수익·고부가 사업 드라이브"…반도체 기판 '풀가동'

      문혁수 LG이노텍 최고경영자(CEO·사장)는 “로봇 부품은 양산을 시작했고, 반도체 기판은 ‘풀가동’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된다”며 “차별적 가치를 제...

    2. 2

      ‘진짜 혁신’ 강조한 진옥동 "경영진이 불씨돼 경쟁력 강화"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사진)이 임원들에게 “혁신의 불씨가 돼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라”고 당부했다.신한금융그룹은 지난 8~10일 경기도 용인 신한은행 블루캠퍼스에서 경영진 250여명이 참석하는...

    3. 3

      양종희 KB금융 회장 “AI 무기 삼아 전직원 혁신가 돼야”

      양종희 KB금융그룹 회장(사진)이 임직원들에게 “인공지능(AI)을 무기 삼아 모든 직원이 혁신가로 거듭나야 한다”고 당부했다.양 회장은 지난 9일 KB금융의 경영진 워크숍에서 이 같이 강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