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우진 `별에서 온 그대` 카메오 출연, 누구? "아랑사또전 도령 주왈이었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연우진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연우진은 19일 오후 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 ’ (극본 박지은, 연출 장태유) 18회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연우진은 이재경(신성록 분)과 이휘경(박해진 분)의 죽은 첫째형 이한경으로 등장한다.



    신성록이 살해한 큰 형으로 강렬 등장하는 연우진은 지난 18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에 있는 ‘별그대’ 세트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이날 시종일관 진지한 면모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연우진은 소속사 점프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별그대’ 애청자 입장에서 카메오로 출연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의 작품에 출연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연우진은 1984년 7월 5일생으로 본명은 `김봉희`다.



    그는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를 졸업했다.



    185cm의 큰 키와 훤칠한 외모로 배우 겸 모델로도 활동을 해왔다.



    그는 MBC 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신민아가 짝사랑했던 도령이자 살인자였던 `주왈` 역을 맡아 인지도를 높였다.





    연우진은 3D 호러영화 ‘터널 3D’(감독 박규택)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영화 촬영 중에도 ‘별그대’에 카메오로 출연한 연우진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네티즌들은 “연우진 정말 훈훈하네”, “연우진 별그대 출연 정말 기대된다! 연우진이 아랑사또전 주왈이었구나~”, “연우진 촬영사진만 봐도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방송된 ‘별그대’ 17회에서는 휘경이 한경이 음주운전으로 사망했다는 것에 대해 의구심을 가진 바 있다.



    이에 연우진의 카메오 출연이 깊어진 형제의 갈등을 풀 수 있는 실마리로 작용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SBS ‘별에서 온 그대`)


    윤혜진기자 hjyo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쇼트트랙 왜 5명, 우리나라 시상대에만? 이유 알고보니 `아하`
    ㆍ김연아 소치 드레스 리허설 동영상, 빙판 위 여신 자태 `역시`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여자 쇼트트랙 3000m 계주, 중국실격 동영상 `역전하는 심석희` 아찔
    ㆍ[2014 GFC] 무디스 "1인당 GDP, 박 대통령 임기 내 프랑스 추월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감동으로 보답한 기업, 불황에 더 빛났다

      소비자의 사랑과 믿음에 보답한 기업들의 활약은 올해도 계속됐다. 경기가 불확실한 가운데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로 저력을 과시했다. 식품·유통 부문은 스테디셀러를 기반으로 한국 고유의 맛을 가미하며 소비 심...

    2. 2

      새로 '제로 슈거' 소주 7억병 판매 돌파…팝업스토어로 연말 애주가 공략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첫선을 보인 ‘새로’는 기존의 소주 제품과는 달리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소주로 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소주 고유...

    3. 3

      배스킨라빈스, 케이크에 독보적 기술 쏟아부었다…식감·비주얼·즐기는 방식까지 달라

      SPC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2025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에서 독보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은 전년 대비 약 두 배 증가했고, 시즌 초반부터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아이스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