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올해 첫 번째 역할수행게임(RPG) 기대작인 ‘별이되어라!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18일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빌, 신작 '별이되어라!' 구글·애플 동시 출시
이 게임은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풍 그래픽이 돋보이며, 깊이 있는 스토리, 화려한 전투 액션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RPG 본연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빌과 플린트가 손잡고 선보이는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누구나 쉽게 즐길 모바일 RPG’를 지향하는 게임이다.

간편한 원터치 스킬, 자동 사냥 등 유저 중심의 편의 시스템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수호 기사, 아처, 사제 등 5종의 각기 다른 특성의 풍부한 클래스와 200여 종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실시간으로 4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보스레이드’는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강력한 멀티플레이 시스템 속에서 짜릿한 파티플레이의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다른 친구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구 교류 시스템, 우정 포인트 교류, 채팅 시스템 등 풍성한 소셜 콘텐츠도 기대 요소로 꼽힌다.

게임빌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아이템을 품은 버섯 이벤트’를 진행한다. 색상별로 3종류의 버섯 몬스터를 모을 때마다 프리미엄 장비 및 동료 뽑기권, 생명력 스크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 가입 시 5000골드를 지급하고, 카카오 친구 초대 시 S급 동료와 30루비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