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시대 13.25% 수익형 호텔 ‘마루’ 공급 눈길
저금리 기조가 지속하면서 수익형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의 대표 상품인 오피스텔 공급과잉으로 수익률이 하락하면서 대체 상품으로 수익형 호텔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부동산 시장 침체에도 아파트 시장을 대신해 안정적 임대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을 선호하는 분위기이며 공급과잉 등으로 수익률이 하락하고 있지만 마땅한 투자대안이 없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수익형 호텔에 수요가 몰리고 있다. 이 중 단연 눈에 띄는 상품은호텔 ‘마루’다.

호텔 ‘마루'는 입지가 매우 우수하다. 김포공항에서 지하철 5호선이 오목교역과 양평역으로 직결되어 있어 관광객과 바이어들의 이동이 편리하며, 지하철역과 도보 5분 거리인 역세권으로 관광지로 유명한 강남, 명동, 홍대, 동대문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서부간선도로가 인근에 인접해 있어 경인고속도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의 접근이 용이해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을 갖추었다.

또한 인근에 안양천이 위치해 있어 자전거·조깅·산책 등이 가능하며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 E마트 등이 위치해 있어 운동과 휴식,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명품 공간이다.

이 호텔은 로비라운지와 간단한 스낵류와 커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세탁기와 건조기, 다리미 등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공용세탁장,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가 가능한 옥상 정원이 있어 투숙객과 바이어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호텔 ‘마루’는 대중문화 예술적 이미지의 디자인 컨셉의 인테리어로 특히 젊은층과 여성층에 인기가 더욱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텔 ‘마루'는 실투자금 5,000만원으로 최대 13.25%의 수익률 받을 수 있는 고수익 투자 상품이며, 8%의 확정수익 보장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임대료가 매달 월급처럼 통장으로 들어와 수익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미 준공이 완료되어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임대차 계약서가 발행되어 바로 수익이 발생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호텔 ‘마루'는 오목교역과 양평역 사이에 위치해 있다.

문의번호 : 02-2068-3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