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쳐본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방송 캡쳐본
가수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가수 성시경이 부른 '너의 모든 순간'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이하 별그대) OST 음원으로 공개되자마자 열띤 반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1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은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엠넷, 지니, 소리바다, 다음 뮤직 등 주요 9개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 중이다.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은 앞서 지난 6일 방송된 '별그대' 15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의 '이기적' 키스신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의 감정을 고조시키며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히트곡 메이커 심현보가 작사한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애절한 가사가 더해져 음원 공개 후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 음원 공개에 누리꾼들은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들으면 키스신 장면이 떠오른다",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역시 달달한 목소리 최고",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추운 날 들으니 딱 좋네",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본방 기다리며 계속 듣는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