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직접배송 특별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13일 오전 9시까지 미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남성용 그루밍 제품으로 구성된 1월 남자박스와 초콜릿이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특별 패키지를 예약하고 구매하면 밸런타인데이 당일 원하는 장소나 대상에게 무료로 직접 배송해줍니다. 카드를 포함한 포장서비스도 별도로 주문 가능합니다. 단 이번 예약구매는 강남·서초구에 한해 이뤄진다고 하네요. 미미박스는 예약구매자 가운데 5명을 추첨해 밸런타인데이 당일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샤라샤라는 11일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의 팬 사인회를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엘의 팬 사인회 소식에 샤라샤라 홍대점에는 사인회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국내뿐 아니라 일본, 태국, 중국 등의 팬들도 모여 엘의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엘은 추운 날씨에도 모든 고객에게 눈을 맞추고 인사할 뿐만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이끌어 갔다고 하네요.







클라란스맨은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소중한 남성 피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세트를 선보입니다. 클라란스맨 스마트 트리오는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간편한 올인원 타입의 클렌저부터, 특유의 청량감이 특징인 애프터 쉐이브 토너, 산뜻한 젤 타입 수분 로션 등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각 세트는 정품 가격의 약 50% 이상 할인된 가격이고, 구성에 따라 5만원 대부터 7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경희뷰티는 28일까지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주고, 봄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인기제품들을 모아 특가로 선보이는 봄처럼 빛나는 피부! 2월의 선물 기획전을 실시합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기획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아이 고글 클렌징 티슈 2개를 증정합니다. 또한 구입 금액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다달팽이 하이드로겔 마스크 4장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링클프리 프리미엄 크림 2개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2월의 선물 세트는 기초 케어 제품부터 색조라인까지 총 6가지 종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오앤 링클프리 풀 세트를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홈 뷰티 기기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오앤 에스테틱 RX 바이브 마스크 시즌2와 마스크 시트 20장을 세트로 구성한 특가 상품도 있습니다. 이 밖에도 히팅뷰러 래쉬 마스카라 세트, 원더스틱 풀 메이크업 13종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하며,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린홀릭 워터리 크림과 스노우 코튼 부스터를 추가 증정합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트상품뿐 아니라 단일품목에도 할인율을 높였다고 하네요.







비디비치는 19일까지 대학생 뷰티 마케터를 모집합니다. 뷰티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서울, 경기 지역 거주자 대학생을 선발해 3월부터 8월까지 제품 품평 및 온·오프라인 홍보, 비디비치 주최 행사 우선 참여, 제품 개발 과정 참여 및 신제품 아이디어 제공 등 비디비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매월 비디비치의 신제품 체험 기회 및 공식 쇼핑몰 제품 구매시 할인혜택을 지원하고, 마케팅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아니라 활동 수료 후 신세계 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지급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스킨은 2014년 S/S 시즌을 맞아 촉촉하고 환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신제품 바이오 피트 메이크업(Bio fit make-up)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보습 및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바이오 피트 모이스처 멀티 팩트와 녹아들 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볼륨 있고 입체적인 입술을 연출해주는 바이오 피트 멜팅 립 루즈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바이오 피트 모이스처 멀티 팩트는 알로에 베라 잎 추출물로 코팅된 파우더는 기초 체온 (36℃)에서 자연스럽게 녹으며 피부 위에 밀착되어 크리미한 사용감 및 촉촉한 피부상태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또한 스킨 핏 코팅 파우더로 자연스러운 피부톤 커버와 함께 바이오 Clear-PEP™ (클리어-펩), Acti-White (액티-화이트)성분이 더욱 밝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바이오 피트 멜팅 립 루즈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맥(MAC)은 환상적인 꽃의 축제를 표현한 스프링 컬렉션 판타지 오브 플라워를 선보입니다.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풍성한 꽃이 만개하듯 은은한 광택감과 사랑스러운 컬러를 선사하는 립스틱, 립글라스와 함께 미네랄 성분 특유의 고급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아이섀도, 블러셔 및 스킨피니쉬, 그리고 봄의 화사함을 극대화 해줄 옐로우 및 그린 컬러의 아이라이너와 피그먼트 까지 보고만 있어서 싱그러운 봄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컬러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입큰은 모공을 케어하는 선 제품 2종을 내놨습니다. 초고압 고농축 사과수를 함유해 상큼한 사과향의 입큰 포어 애플 선 블록은 피부의 독소 배출 효과를 더해줘 피부의 윤기를 회복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한 AHA라는 각질케어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모공 에센스 효과도 있으며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산뜻한 제형인 입큰 피지잡는 선젤은 끈적임 없는 젤 에센스로 스포츠 활동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지수를 가졌습니다.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피지조절 성분과 다양항 영양소를 가져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치아씨드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면서 피지분비를 조절해 모공케어에 도움을 준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스킨79는 2014 러시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올림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금메달 획득 시 당일에 한해 매장에서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하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금메달을 획득 한날, 금메달 개수에 따라 하루 동안만 판매하는 특가 상품을 추가로 공개합니다. 특히 스킨79 온라인 몰에서는 핫핑크 비비크림을 비롯해 겨울철 각질제거와 보습에 필요한 크리스탈 필링젤과 수 하이드레이팅 젤을 각각 50~60% 할인 판매하며, 튜브형 실버비비와 골드플러스 비비크림을 각각 6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우리나라의 종합 예상순위를 맞히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g의 메인비비(핑크, 골드, 오렌지, 그린, 퍼플) 중 3가지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올림픽 금메달 연금 얼마나 될까? 포상금 포함 `0부터 억 단위까지`
ㆍ기아자동차 생산직 채용 `관심집중`··"초봉이 상당하네!"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올림픽 금메달 2개 연금 더 받을 수 있을까? 이상화 연금에 누리꾼 `관심`
ㆍ신임 해양수산부장관에 이주영 새누리당 의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