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국내 최초 SNS드라마 러브인메모리2 (부제:아빠의 노트) 티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7년 전 아빠가 남기고 간 선물은?



    국내최초! SNS 드라마 러브인메모리2 (부제:아빠의 노트)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내 최초 SNS 드라마로 큰 화제를 모았던 러브인메모리의 시즌2 제작 소식에 뒤이어 공개 된 이번 첫 티저 영상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총 8부작으로 제작된 이번 러브인메모리2 (부제:아빠의 노트)는 ‘사랑’을 테마로 했던 시즌1에 이어 ‘가족’ 이라는 키워드를 컨셉으로 아빠 현수(정웅인)가 딸 수정(윤소희)에게 남긴 낡은 노트 한 권이 발견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티저 영상에서는 남겨질 가족들에게 이별을 준비하는 현수(정웅인)의 안타까운 장면들이 공개되었으며, 이별을 말하지 못한 아빠 현수(정웅인)가 사랑하는 아내 지은(윤주희)과 수정(윤소희)에게 17년 전 남기고 간 선물은 무엇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과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교보생명이 기획한 러브인메모리 2 (부제:아빠의 노트)는 시즌 1을 기획했던 (주)디지털씨앤엠이 직접 제작을 맡았고, 2월 26일 수요일 교보생명 SNS채널 및 포털사이트를 통해 첫 방영 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상진 집 방송 최초 공개··"대기업 임원 집은 달라도 달라!"
    ㆍ용문학원 김문희 이사장 `교비횡령` 수사··알고보니 김무성 의원 누나?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전지현-박해진 약혼하나? 김수현 폭풍 질투 어떡해
    ㆍ"경기 완만한 회복세‥변동성은 확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