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이버 라인, 파이어폭스 OS 버전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이버는 5일 글로벌 메신저 '라인'의 파이어폭스 운영체제(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라인, 파이어폭스 OS 버전 출시
    라인은 현재 iOS, 안드로이드 뿐 아니라 윈도우, 블랙베리 OS 등 다양한 OS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라인은 또 중남미 최대 통신사 텔레포니카(Telefonica)와 제휴를 맺고, 향후 텔레포니카의 신규 폰에 기본 탑재 앱으로도 소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페인, 멕시코, 우르과이, 페루, 콜롬비아, 칠레, 베네수엘라, 브라질 등 8개 국가에서는 텔레포니카 이용자들이 파이어폭스 OS버전에서 라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국가에서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라인은 현재 3억4000만명이 넘는 이용자를 확보하며 글로벌 메신저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시민단체 "KT, 인적 쇄신으로 대신 말라…위약금 면제 해야"

      시민단체가 KT 개인정보 유출·소액 결제 사고 관련 책임을 경영진 교체로 대신할 수 없다고 요구했다. 시민단체는 인적 쇄신이 아닌 위약금 면제 등으로 소비자 보상을 이뤄야 한다고 주장했다.소비자주권시민회...

    2. 2

      크래프톤·네이버·미래에셋 '1조 펀드' 조성

      크래프톤이 네이버, 미래에셋과 손잡고 최대 1조원 규모의 투자 펀드를 조성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내년 1월 결성될 예정이다. 한국을 포함해 인도 등 아시아의 유망 기술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목표다. 크래프톤과 네이...

    3. 3

      韓·NASA 합작 우주망원경 '스피어엑스'가 그린 우주지도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망원경 ‘스피어엑스’가 관측한 우주 전천(全天)지도 이미지를 18일(현지시간) 처음으로 공개했다. 스피어엑스 제작 및 연구에는 미국 캐나다 한국 대만 등에서 1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