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가인 `진실 혹은 대담` 스타일 콘셉트 사진 공개`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가인은 몸매 라인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붉은색 니트 원피트, 망사와 크롭탑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의상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가인의 검정색 단발 헤어스타일과 우윳빛 피부가 대조되며 더욱 섹시한 매력을 부각시키고 있다.
가인의 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은 조영철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박진영 이민수 김이나 G.고릴라 이효리 등 국내 최고의 작가진이 대거 참여했다. 앨범 동명의 타이틀 곡인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은 이민수와 김이나의 합작으로, 어반 계열의 미니멀한 사운드와 그르부한 베이스 라인이 잘 어우러진 펑키한 팝 뮤직이다.
특히 타이틀 곡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은 티저 영상을 통해 아이유 윤종신 브라운아이드걸스 허지웅 조형우 조권 나지상 등이 출연해 가인의 실체에 대한 거침없는 고백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뮤직비디오는 6일 낮 1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사진=에이팝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상화 네일아트, 일상모습 찾아봤더니... `오색빛깔 예쁘네`
ㆍ윤진숙 사진논란 해명 "여수기름유출 현장서 코막은 것, 냄새아닌 독감 때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송혜교 강동원, 꾸미지 않아도 자체발광 `한 눈에 쏙`
ㆍ"시장상황 일희일비 않겠다‥모니터링 강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