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아 `Let it go` 가창력 폭발에 김수로 극찬...`키스앤크라이 멤버였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가 부른 `렛 잇 고`(Let it go) 영상이 뜨거운 화제다.



    디아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디아 렛잇고(Let it go)`겨울왕국`"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노래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디아가 녹음실에서 `렛 잇 고`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디아는 폭발적인 성량과 애절한 감성을 동시에 표현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아 `렛 잇 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아 렛잇고, 노래 진짜 잘 하네", "디아 효린 렛잇고, 둘 다 목소리 진짜 좋다", "디아 렛잇고, 키스앤크라이 멤버였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일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렛잇고(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 하네. 오늘 아침 디아 덕분에 정말 행복했다. 네이버 디아 검색 후 밑에 있는 노래 들으면 오늘 소름 쫙 행복 쫙"이라고 글을 남겼다.



    걸그룹 키스앤크라이는 여성 보컬 퍼포먼스 그룹으로 4명의 멤버 모두가 뛰어난 가창력과 훌륭한 퍼포먼스 능력까지 갖췄다.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사귈만큼 사귀었어` 등의 곡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키스앤크라이는 디아(DIA)가 속한 4인조 걸그룹으로 디아를 포함해 보혜, 해나, 소유미로 이뤄졌다.







    (사진= 디아 페이스북)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국레이컴 회장, 알고보니 이영애 20살 연상 남편 정호영 씨‥무슨 기업?
    ㆍ고라파덕 문제 답은? "문제 속에 답이 있네" 카카오톡 프로필 도배 중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여행방학` 연간 22일에 근로자 휴가비 지원··관광으로 내수 살린다
    ㆍ하반기 공공요금발 `물가 충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CC 타고 가도 괜찮을까" 했는데…이젠 미주·유럽도 간다

      2026년 새해 국내 항공사들의 하늘길이 넓어진다. 대형항공사(FSC)를 비롯해 저비용 항공사(LCC)까지 새로운 노선 운항에 나서면서다. FSC뿐 아니라 기존 LCC의 영역인 단거리를 넘어 미주와 유럽 등 FSC의...

    2. 2

      '현금 거래' 잦은 유튜버, 요즘 '탈세' 많다는데…'초강수'

      올해부터 연 매출 1억400만원 이하 창업 기업들은 5년간 소득세와 법인세를 최대 100% 감면받을 ...

    3. 3

      올해 10대 그룹 '인공지능' 주목

      국내 10대 그룹이 올해 신년사에서 가장 많이 언급한 단어는 '인공지능(AI)'이었다. '고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많은 기업들이 언급했다. 산업 지형의 급속한 재편 속에 '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