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응급남녀` 송지효-최진혁-클라라, 응급실 로맨스 `기대만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배우 송지효를 향한 배우 최진혁의 시선이 달라진다.







    1일 방송될 `응급남녀` 4화에서는 송지효를 향한 최진혁의 시선과 감정이 달라지고, 최진혁을 바라보는 클라라의 시선도 달라지며 응급실 로맨스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응급남녀` 3화에서 오진희(송지효)와 오창민(최진혁)은 시한부 판정을 받은 식도암 환자를 응급실에서 중환자실로 옮기던 중 병원시스템 오류로 엘리베이터에 갇히게 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환자는 갑자기 피를 토하고 진희와 창민, 둘 중 한 사람은 기관절개를 해야만 하는 상황에 처한다.



    언제 싸웠냐는 듯이 으르렁대던 진희와 창민은 응급환자 앞에서 팀워크를 발휘해 응급상황을 함께 모면하게 된다. 질긴 악연으로 만난 두 사람이지만,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며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서로의 다른 모습에 내심 감동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 또한 조금씩 달라지게 된다.



    한편 평소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창민에게 "멋있다"며 속내를 비춰오던 아름(클라라)은 창민을 향해 더 적극적으로 접근한다. 클럽에서 스트레스를 풀고 집으로 돌아오던 아름은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창민과 우연히 마주치고, 같은 아파트의 이웃이란 걸 알고 창민의 집에 놀러 간다. 때마침 예고도 없이 들이닥친 창민모 윤여사(박준금)는 한 집에 있는 창민과 아름의 사이를 오해한다.



    부부였을 때 보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고, 예전에 느끼지 못했던 감정을 느끼게 되는 진희와 창민, 여기에 창민을 향한 아름의 적극적인 구애가 가세하며 응급실 청춘남녀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응급남녀` 앞으로 더 흥미진진해" "`응급남녀` 클라라 왜 벌써부터 얄밉지" "`응급남녀`, 최진혁-송지효 다시 이어질라나?" "`응급남녀`, 오늘도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응급실의 긴박함 속에 보이지 않게 피어나는 러브라인들이 흥미를 더해가는 tvN <응급남녀> 4화는 오늘(1일) 저녁 8시4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tvN은 <응급남녀>첫 주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연속방송을 준비했다. 오늘 1일(토) 오후 5시부터 1화~3화까지 연속방송될 예정이다. (재방송 매주 수목 9시30분, 금토 저녁 7시30분)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하늬, 윤계상 언급에... 행복한 `미소` 만발~
    ㆍ승리 양현석 변신, 양사장님 모자쓰고 능청스러운 연기까지 `얼마나 연구를 한거야?`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 `왓포드` 박주영 전격 영입··`왓포드`는 어떤 팀?
    ㆍ[뉴욕증시] 신흥국 불안에 하락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속보] 이노스페이스 발사 시도 중단…"향후 재시도 날짜 결정"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가 20일 발사 예정이던 발사체 '한빛-나노' 발사 시도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노스페이스에 따르면 발사체 2단 연료인 액체 메탄 탱크 충전용 밸브와 관련해 기술적 ...

    2. 2

      정부가 밀어주는 투자상품?…'개인국채' 이렇게 바뀐다 [남정민의 정책레시피]

      국채라는 단어는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주식은 기업의 실적이나 시장 상황에 따라 가격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변동성이 크죠. 그에 비해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평가받는 투자 수단이 채권입니다. 이자에 더해 원금도 보장될...

    3. 3

      "테슬라의 2018년 머스크 보상안은 합법"…200조원대 보상 부활

      테슬라가 2018년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에게 지급하기로 했던 대규모 주식매수선택권(스톡옵션) 보상안이 법원 판결로 회복됐다. 19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 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미 델라웨어주 대법원은 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