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광래 前 목포시의장, 1월 17일 출판기념회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명 정치인, 지지자들 1600여 명이 모여 성황리에 마쳐
    이광래 前 목포시의장, 1월 17일 출판기념회 열어
    이광래 전 목포시의장의 ‘목포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이란 책 출판 기념회가 지난 17일 개최됐다. 이 자리에서 이광래 전 시의장은 목포시장 선거 후보 출마 입지를 다졌다.

    전남도의원 등을 역임한 이광래 전 시의장의 출판기념회에는 권노갑 민주당 상임고문, 이낙연, 주승용 전남도지사 출마예정자, 권욱 전남도의원, 김영수 목포시의원 등 다수의 정치인들이 참석했다. 1600여 명이 출판회에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주최 측은 전했다.

    그는 책 표지에 '목포를 사랑하는 이광래의 목포사랑에 대한 자기 고백서이자 목포인과 함께 희망찬 목포만들기 최선봉에 서겠다는 다짐서'라는 문구를 작성해 강력한 목포시장 선거 출마의지를 선보였다. 저서에서는 목포에서 태어난 저자의 성장기부터 정치입문과정 등 소신 있는 정치 철학이 가득 담겼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 축사를 맡은 권노갑 상임고문은 “책 제목처럼 ‘목포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해온 사람이고, 목포와 함께 아름다운 동행을 해갈 사람”이라고 이광래 전 시의장을 평했다.

    한편 이광래 저자는 목포평민당 발기인, 평민당 목포지구당 사무국장, 15대ㆍ16대 대통령후보 목포지구당 상황실장, 18대 대통령후보 중앙당 선거대책위원회 도시개발발전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 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목포시 바르게살기협의회 고문과 국제신탁감사를 맡고 있다.

    ADVERTISEMENT

    1. 1

      尹, 오늘 김건희특검 출석…'처음이자 마지막' 대면 조사

      윤석열 전 대통령이 20일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에 출석한다. 민중기 특검팀은 이날 오전 10시 종로구 KT광화문빌딩 웨스트에 마련된 특검팀 사무실로 윤 전 대통령을 불러 대면 ...

    2. 2

      "개 말고 애 키워" 직장 동료 조롱했다가…"3000만원 배상" 철퇴

      직장 동료에게 반복적으로 결혼과 임신을 강요하고, 반려견의 죽음을 비하하는 등 '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을 일삼은 가해자에게 법원이 이례적으로 높은 액수인 3000만 원의 위자료를 ...

    3. 3

      전재수, 14시간 마라톤 경찰 조사…혐의 전면 부인

      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전재수 전 해양수산부 장관이 14시간 넘는 조사를 받고 20일 자정께 귀가했다.전날 오전 9시 53분께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도착한 전 전 장관은 이날 오전 0시20분께 조사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