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인의 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uxx U`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이 밝혀졌다.



19금 티저로 화제가 된 `Fuxx 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27일 밤 12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가인 측은 `Fuxx U`의 티저 영상에서 가인과 함께 샤워 커튼 뒤에 서 있던 남자가 배우 주지훈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가인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밤 12시, 선공개곡 `Fuxx U`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를 통해 비밀에 부쳤던 남자주인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주지훈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지훈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주지훈은 가인과의 평소 친분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인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의 정체를 알게 된 네티즌들은 "가인 주지훈, 평소에 친한 사이였구나",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나온다니까 더 기대된다", "가인 주지훈, 티저는 진짜 야하던데 뮤비는 어떨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인은 27일 밤 12시 `Fuxx U`를 선공개하는데 이어 오는 2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에이팝엔터테인먼트)


김영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