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시박스의 럭키백 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3분부터 0.1초 단위로 시간이 줄어드는 타이머가 작동되면서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럭키백 이벤트는 9,900원의 가격에 6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고객당 3분의 시간 제한을 걸었습니다.



시간이 계속 줄어드는 타이머와 더불어 500개라는 한정적인 수량이 고객의 마음을 급하게 만들면서도 `3분 한정 럭키백`이라는 독특한 컨셉에 설렘을 느끼게 한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모든 럭키백에는 3개 이상의 본품 화장품을 포함해 총 6개의 화장품이 담겨 있습니다.



럭키백을 통해 받게 되는 화장품은 아모레퍼시픽, 크리니크, 페라가모 등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글리소메드, 눅스, 닥터 자르트 등 국내외 100여개의 브랜드의 제품들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www.glossybox.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럭키백 이벤트는 27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5개 이상을 구매하면 추가로 최대 25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기획한 박춘화 마케팅 이사는 "모든 고객이 3분이라는 제한된 시간 안에서 500개의 한정 럭키백을 구매해야 하는 만큼 구매를 원하면 망설이지 말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크레용팝 해명, 소녀시대 써니 밀쳤다고? 현장 모습보니... `황당`
ㆍ그래미 어워드 2014 ,`턱시도` 마돈나와 아들 vs `드레스` 테일러 스위프트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김진표 아내 윤주련 누구?, `아빠어디가2` 여전한 미모에 누리꾼들 시선집중 "애 엄마 맞아?"
ㆍ1월 소비자심리지수 109‥`35개월래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