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일중 차 바꾸려고 긴급생활자금 대출까지?··속터지는 윤재희·장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일중, 차 바꾸려고 `긴급생활자금대출`까지?



    SBS 아나운서 김일중이 차를 바꾸려고 긴급생활자금대출을 받은 사실이 방송에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자기야’)에서 김일중 아나운서는 차 때문에 장모에게 잔소리를 들어야 했다.



    새로 바꾼 차를 몰고 처가에 간 김일중에게 장모는 "차 몰고 왔네? 이게 7번째 차인가? 처음 본다"며 인상을 찌푸렸다.



    이에 김일중은 인터뷰에서 "아차 싶었다. 내가 내 차를 몰고 지금 적진 한복판으로 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밥을 먹던 중 장모가 "차를 바꾸려고 긴급생활자금대출을 받았다고 하던데"라며 묻자 김일중은 "용돈을 받으며 차를 바꿔야 했고 회사에서 급하게 할 수 있는 걸로 했다"고 털어놨다.



    사위의 말을 들은 장모는 인터뷰에서 "철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허탈하게 웃었다.



    이 날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김일중 차, 차를 엄청 좋아하나 보네?". "김일중 차, 우리 남편도 저래요", "김일중 차, 저걸 그냥 둬 성격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국 비상사태 선포‥한국 포함 40여 개국 `여행주의보` 발령
    ㆍ‘짝’ 여자1호 의자녀, 미모로 애정촌 올킬..결과는?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아이폰5S·갤노트3·G2, `파격 할인` 보조금 언제까지?...G2는 공짜!
    ㆍ`정보유출` 뭇매 맞는 정부‥책임론 확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2. 2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3. 3

      '이럴 줄은' 부자들 분위기 확 달라졌다…한 달 새 무슨 일이 [신현보의 딥데이터]

      고환율 위기 등 여파를 중심으로 한 달 만에 상대적 고소득 및 자산 안전 층 사이에서도 경기 전망이 급격하게 악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머지 계층은 더 이상 물러설 곳도 없을 만큼 경기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경제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