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의 연습실이 최초 공개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Q&A 버라이어티-EXO의 쇼타임`(이하 `쇼타임`)에서는 해외 공연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엑소 멤버들의 모습과 연습실에서의 리얼한 일상이 전파를 탄다.



엑소의 연습실은 그동안 온라인상에서 공개된 안무연습 영상 속에서 비쳐진 모습 외에는 알려진 바가 없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이번 `쇼타임`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되는 엑소 연습실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또한 퍼포먼스 연습뿐만이 아닌 각 파트별 멤버들의 개인 연습과정도 함께 공개될 예정. 평소 기타 연주를 즐겨한다는 레이와 찬열은 즉석에서 `쇼타임` 로고송을 제작해 뛰어난 연주와 함께 라이브 실력을 뽐낸다.



이밖에도 엑소 멤버들은 `연습하다가 배고플 땐 무엇을 먹나요?` `12명 중 누가 가장 말없이 오래 버틸 수 있나요?` 등 여러 가지 Q(question)에 답변하며 그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엑소 연습실 최초공개 기대된다" "엑소 연습실 최초공개 얼른 보고 싶다" "엑소 연습실 최초공개 본방사수" "엑소 연습실 최초공개 설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엑소 연습실 최초 공개는 23일 오후 6시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사진=MBC 에브리원)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조용기 목사 최후변론··"조 목사는 기독교계의 싸이, 유죄판결은 큰 피해"
ㆍ임지연 전남편 집착? 외출시 비서 붙여‥"수영복 몸매 보니 이해가"
ㆍ아무리먹어도 날씬한여성! 알고보니
ㆍ`혼자 사는 여자` 임지연, 과거 파격적인 노출 연기 화제
ㆍ박 대통령, 정보유출 관련자 엄중 문책‥`당국 책임론 부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