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원영-심이영 결혼, 알고보니 만난 지 4개월 만에 임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7

    최원영 심이영 결혼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최원영과 심이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최원영 측은 16일 오후 "두 사람이 다음 달 28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 사이에 사랑의 결실이 생겼고 15주차에 접어들었다고 한다. 이로써 세 사람이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고 심이영의 임신 15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현재 8개월 째 교제 중으로 만난지 약 4개월 여 만에 임신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원영 심이영 결혼, 정말 축하합니다", "최원영 심이영 결혼, 정말 초고속이네", "최원영 심이영, 결혼해서 예쁘게 살길", "최원영 심이영 결혼, 2세 얼굴이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원영-심이영 결혼, 알고보니 만난 지 4개월 만에 임신?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