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소비자들은 단순히 뷰티 브랜드의 모델을 따라 제품을 사는 것이 아닌 “써보니 더 좋았다”는 평에 제품 구매 의사를 표한다. 그 사용자가 특히 연예인일 때는 관심이 더욱 높아진다. 최근 실제로 연예인들의 후기로 대박 터진 뷰티 아이템이 속속들이 등장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청담 NB 에스테틱에서 사용해 이미 많은 고객으로부터 효과를 인증받고 연예인들까지 사로잡은 닥터코스 물광마스크가 그 주인공. 물광마스크를 선택해 피부 미남, 미녀로 거듭났다는 연예인들은 어떤 효과로 그 제품을 선택했을까. 그 이야기를 들어봤다.
■ 물광 마스크 마니아파
피부 미남으로 거듭난 개그맨 정종철
“차가운 첫느낌, 물광마스크 없이는 못살아요!”
물광마스크 마니아가 된 정종철은 제품을 처음 접했을때 좋은 느낌을 가진 이후 꾸준히 제품을 선택하게 됐다. 발랐을 때 차가운 느낌이 인상적이었으며 풍부한 보습감으로 모공이 조여지는 것을 경험한 것. 물광마스크 선택 후 피부가 좋아지다 보니 더 신경 쓰게 됐다며 물광마스크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진솔한 얘기를 들려줬다.
백옥 피부 영화배우 최은주
“물없이 살 수 없어서 자주 재 구매 중이에요”
아기처럼 뽀얀 피부를 가진 최은주는 실제 청담동 에스테틱을 찾아 물광마스크의 효과를 톡톡히 받았다. 관리를 받으면서 구매의사를 내비쳤고 구입 후 홈쇼핑에서도 만나 반가운 마음이 들 정도였다는 것. 사람이 물 없이는 살 수 없는 것처럼 그에게는 물광마스크가 물처럼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었다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실속있게 사용하는 실속파!
피부미인 전 아나운서 임성민
“메이크업 위에 덧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아나운서답게 단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임성민은 수시로 갈라지고 들뜨는 피부가 고민이었다. 이를 위해 물광마스크를 선택하게 됐는데 수분을 확 잡아주며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발라 줄 수 있어 좋다며 촉촉한 피부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는 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빛나는 듯한 피부 결, 수분을 머금은 촉촉함이 마음에 든다며 피부미인이 된 비법을 얘기했다.
매끈 피부의 소유자 개그우먼 백보람
“연예인들 물광 피부의 비법이죠!”
잡티 없는 매끈 피부를 과시하는 그는 백화점에서 파는 명품 화장품부터 시작해서 좋다는 화장품은 거의 다 써본 뷰티피플이다. 최근에 물광마스크를 사용 후 홈쇼핑에서 방영하는 이유를 알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TV를 보면 빛나는 연예인들의 물광, 꿀광 피부의 비결이 물광마스크라며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 연예인들이 선택한 ‘물광마스크’ 알아보기!
닥터코스 물광마스크는 연예인들의 후기는 물론 스튜어디스 마스크 팩으로 이미 소문이 났다.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촉촉한 발림성과 수분 보습으로 겨울철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NB 클리닉 피부 전문의들과 공동으로 만들어 더욱 믿을 수 있는 물광마스크는 100시간 보습 임상을 인정받아 장시간 수분 보습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마스크 팩과는 달리 시트 없이 자체적으로 수분 막을 생성해 시트를 제거할 필요가 없다는 점도 눈에 띈다.
피부를 지켜주는 수분 보호막이 가볍고 산뜻한 터치로 간편한 마스크 효과를 더하며 실키베일이 건조한 외부 공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분을 지켜준다. 여기에 아쿠아 베일의 보습 성분이 공기 중으로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에 흡수되도록 도와 언제든 산뜻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