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 슈마커, 윈드러너와 공동 이벤트 진행
스타일리쉬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공동 이벤트는 약 600여명의 슈마커 슈즈상품권과 윈드러너 무료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윈드러너 플레이 종료 후 획득한 점수(챔피언쉽 포인트)에 따라 주어지는 ‘시크릿 박스’를 개봉하면 되고, 슈마커 슈즈상품권 5만원권(10명) 3만원권 (100명) 1만원권(500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당첨된 쿠폰 번호를 일괄적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슈마커 고객과 윈드러너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슈마커 매장 내 홍보 포스터 및 영상에 노출된 공통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윈드러너 20루비를 제공하며 한 계정당 한번씩만 이용 가능하다.

이번 제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슈마커 홈페이지 (www.shoemarker.co.kr)와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샵 슈마커(Shoemarker)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